비엘북스, '블러드본' 공식 아트북 한국어판 출간
상태바
비엘북스, '블러드본' 공식 아트북 한국어판 출간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8.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포츠투데이 신장현 기자] 게임 및 비주얼 콘텐츠 전문 출판사 비엘북스에서는 소니 PS4 독점작으로 유명한 게임 <블러드본(Bloodborne)>의 공식 아트북 '블러드본 아트웍스(Bloodborne Official Artworks)'의 한국어판을 8월 26일에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블러드본 아트웍스'는 게임 <블러드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아트웍을 모은 책이다. 옛 빅토리아 시대의 고딕 양식 스타일과 스팀펑크 요소가 가미된 게임 속 캐릭터와 배경디자인은 어둡고 웅장한 다크 판타지의 세계를 그려내고 있다.

책의 초반에는 게임의 플레이 순서대로 주인공 캐릭터와 주요 NPC의 디자인 컨셉과 해당 지역별 배경 아트웍이 소개되어 있고, 후반부에는 DLC로 제공되었던 <The Old Hunters>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도 볼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등장하는 각종 무기와 아이템, 트로피 리스트 등도 소개하고 있어서 <블러드본>을 플레이했던 유저들에게는 신선한 볼거리와 즐거움이 되어 줄 것이다.

비엘북스는 자사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블러드본 아트웍스'의 출간에 이어 <다크소울 3>의 컨셉아트와 방대한 일러스트를 담은 공식 아트북 '다크소울 III 디자인웍스'의 9월 출간을 예고한 바 있다. 국내에서 해외 게임 아트북의 정식 발간이 쉽지 않은 현실이지만, 유저들의 관심과 응원이 꾸준히 이어진다면 든든한 출판 콘텐츠로 발전될 것이다.

'블러드본 아트웍스'는 예스24,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빠르게 구입할 수 있으며, 전국 대형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nfo@esport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