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팀 바이탈리티(Team Vitality), 아디다스와 운동화 협업 공개
상태바
프랑스 팀 바이탈리티(Team Vitality), 아디다스와 운동화 협업 공개
  • e스포츠투데이
  • 승인 2019.11.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포츠투데이 유다나 기자] 프랑스 팀 바이탈리티(Team Vitality)는 아디다스 한정판 스니커즈인 VIT.01와 첫 협업을 선보였다. 이 운동화는 파리에 있는 팀 바이탈리티 본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협업은 팀 바이탈리티와 아이다스 간의 다년간 계약 연장 발표로 이어졌다. 팀 바이탈리티 회장인 파비앙 네오 데비데(Fabien “Neo” Devide)는 이번 발표에서 “혁신과 공통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계속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이스포츠가 단순히 지나가는 트렌드가 아닌 앞으로 지속되는 진정한 사회적 트렌드임을 확인시켜 준다. 이번 한정판 스니커즈로 대표되는 새로운 개발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아디다스의 브랜드 관리자인 실배인 보우쉐(Sylvain Bouche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팀 바이탈리티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단계는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스포츠 브랜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팀 바이탈리티는 2년 전부터 이스포츠 문화에서 온 세대를 고무시키는 우수한 파트너이다. 훈련에 관계 없이 선수들이 게임에서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과 기술을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우선순위이다.” 라고 말했다.

팀 바이탈리티는 리와이드(Rewired.GG)로부터 1,400만 유로를 투자 받았으며, 이스포츠 벤처 펀트로부터 총 3,400만 유로의 투자를 유치한 기업이다.

info@esport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