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디게임즈 `무협M`, 프리미엄 CBT 진행
상태바
더블디게임즈 `무협M`, 프리미엄 CBT 진행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9.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까지 3일동안 구글플레이 통해 참여

[이스포츠투데이 신장현 기자]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는 오는 6일까지 신작 모바일게임 <무협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무협M>은 전략 MMORPG로 약 300여개의 무공을 활용한 턴제 전투를 구현했으며,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오픈형 필드를 기반으로 무림세계를 구현하여 50만 자에 이르는 방대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준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PK 및 대규모 세력전 등을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CBT는 이용자분들께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최종 점검이다”라며, “CBT를 통해 게임도 미리 즐기길 바라며, 보내주시는 모든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더블디게임즈는 CBT를 기념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플레이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 레벨을 35이상 달성한 사용자들은 정식 출시 버전 협객록에 캐릭터 이름이 새겨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협M>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esport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