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팔선' 공식카페 오픈
상태바
해머엔터테인먼트, '팔선' 공식카페 오픈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9.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가이드 및 게임콘텐츠 정보 수록… “유저 소통 강화 목표”

[이스포츠투데이 신장현 기자]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신작 무협 RPG <팔선>의 공식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팔선> 공식카페는 게임가이드와 게임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이 공개되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해서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팔선>은 8명의 신선들이 만든 '신물'을 수호하는 후계자들간 이념 대립과 갈등을 해결하고 난세를 평정하기 위한 주인공들의 모험을 다룬 무협 RPG이다.

모바일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반드시 접속하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게임플레이는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방식을 지원하여 손맛을 느껴 볼 수 있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콘텐츠 소개와 이벤트 안내 및 공지사항으로 유저들의 팔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고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며 유저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박정규 해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팔선>은 이번 공식카페 오픈을 시작으로 이후 사전예약과 CBT 등 앞으로 서비스 계획을 차근차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팔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nfo@esport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