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메디, 신작 '컨트롤' 정식 출시
상태바
레메디, 신작 '컨트롤' 정식 출시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8.2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배경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국, 유럽 등에서 PS4, Xbox, PC 버전 출시

[이스포츠투데이 이정민 기자] 505 Games와 개발회사인 Remedy Entertainment, Plc.(이하Remedy)는 미국, 유럽, 영국, 기타 판매 대상 지역에서 PlayStation 4와 Xbox One, PC 용 신작 <CONTROL>을 정식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PC버전 Epic Games Store에서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디지털 판매를 시작하여 59.99 달러의 게임기본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CONTROL>은 현실과 기묘한 세계를 공존시킨 변화하는 전장을 무대로Remedy의 트레이드 마크인 건슈팅과 초능력을 결합한 3 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뉴욕의 비밀기관이 이차원에 잠식되어 버린후 그 제어권을 되찾기 위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국장인 제시(Jesse Faden)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Remedy 독자적인 노스 라이트 엔진(Northlight Engine)으로 구축된 샌드박스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가 중심으로,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깊은 신비의 세계에서 싸우면서 초능력 구사, 커스터마이즈 및 환경 오브젝트와의 연동 플레이를 통한 조합을 마스터 할 수 있다.

info@esport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