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Administration

미국 국토안보부는 월요일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어 있는 일부 이민자 가족의 추방을 신속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민 당국이 이민 판사의 청문회없이 사람을 추방 할 수 있도록허용. 이 절차는 전염병과 관련된 국경 정책에 따라 즉시 추방되지 않은 가족에게 적용됩니다.

이는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 남부 국경에서 망명을 원하는 이민자들을 포함하여 이민자들에 대해 신중하다는 최근의 신호이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이민자들에게 보낸 “오지 마라”는 메시지에 대해 묻자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주 CNN 시청에서 “오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며 정부가 이민자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근본 원인.

국토안보부는 월요일 성명에서 “입국 항만 간에 미국으로 건너가거나 입국 항만에 대한 검사를 우회하려는 시도는 미국에 오는 잘못된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행위는 위험하 고 그렇게 하려고 하는 개인에 대 한 장기 이민 결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안전하고 질서 있고 인도적인 이민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토 안보부는 망명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입국 및 개혁 항구에서 합법적 인 처리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조치를 계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주말, 리오 그란데 국경 순찰대의 머리, 브라이언 헤이스팅스, 그들은 리오 그란데 밸리의 주 이내에 체포되었다는 이유로 체포의 수의 급증에 대해 트윗. 20,000명 이상의 이민자. 가족은 자랐습니다.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국이 제공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국경 순찰대는 6월에 50,000명 이상의 이민자 가족을 구금했으며, 5월에는 40,81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CBP 자료에 따르면 트럼프 시대의 공중 보건 질서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관련이 있지만 수천 명의 가족이 외면되었지만 정책에 따른 가족 수는 3월 이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국경을 따라 있는 조직과 호텔에 의존하여 이 가족들을 받아들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

바이든 행정부는 또한 5 월에 망명을 원하는 새로운 이민자 가족의 법원 청문회를 신속하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방에 반대하는 이민자들은 일반적으로 법정에서 자신의 사건을 제시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판사에게 망명 또는 기타 법적 옵션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이유로 미국에 체류 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민 법원의 지연으로 인해, 사건은 일반적으로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사건을 처리하기위한 절차를 설정하는 노력을 자극.

오바마와 트럼프 행정부는 이 사건을 신속하게 청취하려 했고, 이민 옹호자와 변호사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으며, 이들은 이 과정이 망명 사건을 가속화하고 적법절차를 저해할 수 있다고 믿었다. 국토안보부 관계자는 CNN에 “현재 의 주요 차이점은 가족이 조기에 광범위하게 법적 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이고, 판사는 엄격한 시간 제약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By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