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X Nifty

곰은 달 스트리트에 대한 제어를 긍정에 계속, 수요일에 연속 사흘 동안 빨간색에 종료 벤치 마크 기록을 제한. S&P BSE Sensex는 수요일 회의를 마쳤으며, NSE Nifty 50은 15,709로 빨간색으로 0.24%를 기록했습니다.

더 광범위한 비즈니스 부문은 녹색으로 폐쇄 된 Nifty Next 50을 제외하고 벤치 마크 기록을 반영했습니다. 영리한 IT와 Nifty Metal은 섹터 기록 중 외로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매월 만료 회의에 들어서면서 SGX Nifty는 자국의 가치에 대한 조용한 시작을 알리는 연약한 수준을 교환하고 있었습니다. 월스트리트 값 목록이 역으로 끝난 후 전 세계 신호가 혼합되었습니다.

Tatva 친탄 제약 제공 오늘 주식 거래에 교환 시작 됩니다. IPO는 지난 주 거대한 여러 번 구입했습니다. 타타차 친탄 제약은 증권 거래소 데뷔 전에 견고한 프리미엄을 주문했다. 그런 다음 다시, 오늘은 지금까지 5.9 번에서 구입 한 글렌 마크 생명 과학 IPO를 제공하는 금융 후원자를위한 마지막 날입니다. 롤렉스 링의 IPO는 제안의 두 번째 날에 들어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문제는 3.84 경우에 구입되었습니다.

월스트리트에서 나스닥은 수요일에 0.70% 상승마감했고 다우존스와 S&P 500지수는 불행으로 마감했습니다. 아시아 친구들 사이에서 항셍은 상하이 종합지수가 거의 2% 상승했습니다. 니케이 225, TOPIX, 코스닥도 녹색으로 되어 있었지만 코스피는 빨간색으로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Nifty는 어제 장중 최저치에서 반등했지만 동시에 이익으로 닫히는 것을 무시했습니다. HDFC 증권의 기술 리서치 애널리스트 인 나가라지 셰티(Nagaraj Shetti)는 “매일 긴 하부 그림자로 작은 불길이 박수위에 올랐다” 고 말했다. “이 예는 망치 형 촛불 디자인의 개발을 신호.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감소 또는 중추적 인 백업에 가까운 후 이러한 망치 디자인의 개발은 긍정에 잠재적 인 이득 반전으로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1-2 회의에서 잠재적 인 이득 리코셰의 그럴듯한있다”고 덧붙였다.

영리한 지금 지난 몇 주 동안 범위를 교환하고있다. “목요일에 시장은 15800년과 15600년의 교환 범위에 머물 수 있습니다. 시장이 교환 범위를 반환함에 따라 15600의 정도는 중요한 도움으로 갈 것이고 15800은 상당한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라고 Kotak Securities의 주식 기술 리서치 담당 부사장 인 Shrikant Chouhan은 말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기관 투자자 (FII)는 수요일에 자국 의 사업 부문에서 Rs 2,274 크로어를 꺼냈습니다. FI는 이번 주까지 순 딜러되었습니다. 자생 기관 투자자 (DII), 다음 다시, Rs 921 크로어에서 사이펀, 순 구매자했다.

By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